게스트님 반갑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학습지원센터



부동산교육협회 고객센터

02.539.3356

평일 10:00 ~ 17: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e-mail : ncuree@naver.com

수강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157-0725-61

예금주 : 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

자주묻는질문과답변

제목 [동영상문의] 미디어 플레이어 확인사항
글쓴이 운영자 2016.08.09 / 조회수:

1. 윈도우 단축키 "(윈도우키+R)"버튼을 눌러서 실행창을 띄웁니다. 실행창의 입력란에 보기처럼 "wmplayer" 명령어를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미디어 플레이어 상단 메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도구(T)" ->"옵션"을 선택합니다.




3. 옵션 메뉴중 [플레이어]탭을 선택하신 후 아래 "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 무시)(I)"를 체크합니다.


 



4. 옵션탭에서 [네트워크]탭을 선택하시고 중간에 RTSP/TCP항목과 HTTP항목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 항목의 HTTP의 브라우저 부분을 더블클릭합니다. 프로토쿨 구성중 세번째 "프록시 서버 사용 안함"을 선택합니다.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창을 닫습니다.




5. 미디어 플레이어 상단 메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도움말->업데이트확인->업데이트 확인" 눌러주시고 새로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 것이 있다면 해주시면 됩니다.



6. 화면은 나오지만 음성이 안나올 경우 제어판>하드웨어및소리>소리 항목에서 셋팅을 확인하시거나 사운드드라이버를 재설치해주세요.



7. 음성은 나오지만 화면이 안나올 경우 각자 컴퓨터에 맞는 그래픽카드(디스플레이어) 드라이버 최신버전을 다운받아서 재설치 하시거나 , 동영상 코덱을 설치해주세요.



>> NVDIA 계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 ATI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 Z코덱 다운로드


부교협소개 | 산학협의 문의 | 학습지원센터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QUICK MENU